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했는데 마지막에 두 점 부족한거 보시고 알아서 더 주셨다. 하지만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요상한 인테리어였어요.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독특한 소품들은 정말로 감탄을 자아냈어요. 상황을 빠르게 파악해주시고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며, 아기자기한 귀여움이 넘치는 인테리어도 제 취향이었어요. 안녕하세요 어쩌다가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구입해서 ㅎㅎㅎ 열심히 이태원 다니고 있어요! 입맛에 맞게 매운맛을 첨가할 수 있도록 매운소스가 곁에 같이 나옵니다.


코스 마지막이라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이날 이태원 맛집 '꾸띠자르당'에서 제일 맛있게 맛보았다. 특히 멕시칸 라운지답게 다양한 종류의 테킬라들이 준비되어있었으며, 보통 보틀로만 주문이 가능한 프리미엄 테킬라를 글라스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매력적이었다. 덕분에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만끽했던 이태원맛집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분위기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꾸띠자르당에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또한, 모로코의 전통 음료인 민트차와 커피도 맛볼 수 있습니다. 타진은 모로코의 전통 음식으로, 고기와 채소를 넣고 은박지에 싸서 오븐에 구운 요리입니다. 이 곳의 타진은 고기와 채소가 잘 어우러져 맛있으며, 은박지에서 나오는 특유의 향이 매력적입니다. 경리단길 먹음직한 바베큐 플래터 이태원 맛집 로코스비비큐. 이 곳은 경리단길 꼭대기에 문을 연 미국 텍사스스타일 BBQ 전문점 입니다. 24시간 이상 숙성, 훈연한 부드럽고 향긋한 BBQ와 그에 잘 어울리는 수제맥주, 와인, 칵테일등을 판매합니다.


베이징 닭이라는 메뉴는 오래 걸릴 거라는 우려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모든 메뉴들이 빠르게 나왔습니다. 채끝등심 빅스테이크를 시키고 기다리니 식전 빵을 주십니다. 기다리기 지루하니 빵을 먹으면서 기다려야겠어요.


여행을 좋아하기도 하고, 먹는 것도 즐기기 때문에 특히 다양한 나라의 음식이 궁금해서 맛보는 걸 좋아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서울에 갔을 때, 우즈벡친구가 이태원맛집을 데리고 가준다고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가보았습니다. 저는 김해에 사는데 저희 동네에도 특히 우즈벡식당이 정말 많거든요. 사실 지나쳐오기만 했지 식당 방문은 처음이에요. 동네를 지나가다가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빵 "삼사"는 사 먹어봤지만 이렇게 식당에 앉아서 식사를 해보기는 처음이에요. 너무나 색다른 경험이었고 또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부처의 배꼽은 2005년 이태원에서 오픈한 태국 음식점입니다. 5성급 호텔 셰프님을 비롯한 태국 직원 전원이 가득하니 진짜 태국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이 레스토랑은 Thai Select 중 최고 등급인 태국 상무부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시험끝나고 바짝 약속 당겨서 못 만난 친구 만났던 날. 진짜 가까이에 사는 친구들도 요즘 시간이 안 맞아서 만나기 힘드니..ㅠㅠ 매번 만날 때마다 수다가 한보따리다.


화덕에 구운 피타 빵에 양 갈비와 후무스를 곁들여 먹어도 좋다. 베이컨과 더불어 여러 야채들이 들어간 기본 베이스에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의 밸런스가 최고였는데요. 제가 특히나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기본이면서 은근 맛있게 하는 곳이 없는 알리오올리오인데요. 바 형식으로 된 곳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혼술, 단체 모임 가지기에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그걸 타고 '가야랑' 앞에서 내리면 바로 건너편에 벽돌 건물 더젤이 보인답니다. 채끝 빅등심 스테이크를 잘라보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소고기입니다. 붉은 기가 있는 걸 선호하지 않는다고 해놓고 제가 소고기 다 먹었습니다. 제가 그렇죠 모~소스는 3종으로 소금이나 와사비, 겨자 소스 등 원하는 대로 드시면 되는데 이 집은 개인적으로 소금이 맛있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뿌려서 먹어도 되고 비벼서 먹어도 좋은 맛있는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이태원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다.


일단 단팥의 입자가 굉장히 고왔고, 생크림도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 입에서 겉돌지 않고 정말 부드럽게 감긴다. 다만 빵은 약간 내스타일이 아니었는데 매끈한 겉면에 도리야끼처럼 살짝 밀도있고 퍽퍽한 느낌의 시트다. 근데 또 메마른 퍽퍽함이 아니라 촉촉 퍽퍽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ㅎㅎ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빵피가 두꺼운 스타일이 아니라 부담스럽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과 디저트들이 진짜 커피만 마실거냐며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이는 이태원 지구촌축제와 주말문화축제의 규모를 키우고 이태원을 관광 명소로 만들기 위한 정책의 결과물이었다. ※ 2022년 5월에 작성된 기사로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 여부 및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유럽 거리를 걷다 보면 심심치 않게 앤틱 숍을 볼 수 있고, 주말이면 종종 앤틱 시장이 열리기도 한다. 여행지의 낭만에 휩싸여 자신도 모르게 앤틱 소품을 사 본 경험이 있지 않은가?

itaewon kbbq itaewon kbbq 이태원 고기 맛집 이태원맛집 itaewon kbbq recommendation

Report this page